프로그램 후기

성동구청년지원센터 센터프로그램

후기게시판입니다.




강연청년 경제 바이블 후기

이진영
2023-04-27
조회수 254

이전에 센터에서 타강의를 듣고 많은 도움이 되어서 성동구청년지원센터의 인스타를 팔로우 해두고 꾸준히 들어가보며 다음 프로그램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중기청년지원 프로그램 안내와 함께 4개 강의가 계획된걸 보았지만 사정상 아쉽게도 1개 강의만 들을 수 있었는데 그 강의가 청년 경제 바이블이었습니다.


퇴근후에 강의를 들으러 와서 사실 피곤하기도해서 집중이 안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는 정말 재밌고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임준범 강사님께서 목상태가 좋지 않으신데도 2시간동안 정말 하나라도 더 설명해주시려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좋은 강의를 더 집중해서 들었던 것 같습니다🥰 경제에 관한건 삶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부분이고 그렇기때문에 주변에 떠돌아다니는 이야기들에 흔들리기 쉬운 영역인데 조급해하지 않고 꾸준함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수업이었습니다😄


그리고 센터에서 안내 문자로 간단한 식사라고 표현해주셨지만 한끼로 아주아주 충분한 햄버거 세트를 준비해주셔서 저녁시간대의 강의임에도 배부른상태로 든든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필기하라고 챙겨주신 종이도 정말 필수품이었고 볼펜도 완전 귀여웠어요💕ㅎㅎ)


청년들에게 적합한 양질의 강의를 기획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인스타로 꾸준히 확인해보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노려보려고합니다😆

1


청년지원센터 인포



성동구청년지원센터 연락처